스마트쎈 체험패키지는 누구나 스마트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초등 3~6학년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신청만 해도 100%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패키지는 전 과목이 요약된 체험북,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신청한 자녀의 학년과 동일한 교재가 제공되며 10일 동안 스마트펜과 앱을 활용해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스마트쎈 체험패키지를 론칭하며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쎈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체험패키지 신청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연습장을 선물한다. 또한, 체험 후 스마트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체중계, 신사고 베스트셀러 교재, 쎈닷컴 12개월 수강권으로 구성된 3종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스마트쎈은 초등 베스트셀러 쎈과 우공비의 저자가 직접 개발한 수학 중심의 전 과목 학습지다.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와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펜으로 문제를 터치하면 해당 동영상 강의가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것은 물론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첨삭까지 자동 실시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초등학생 때 공부습관이 형성되는 시기로 자기주도학습을 재미있고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해 출시와 동시에 많은 학부모님들께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스마트쎈 체험패키지로 제품을 충분히 이용해보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하는 혜택으로 스마트쎈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