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는 어학연수 기간 동안 아이엘츠, 토플, 토익 등 주요 영어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고효율 어학연수 과정인 ‘시험영어과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최근 해외대학진학, 비자 신청, 취업 준비에 필수인 공인영어시험 점수를 만들기 위해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시험영어과정’을 마련했다.
시험영어과정은 어학연수 기간 동안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 토익(TOEIC), 캠브릿지(Cambridge) 등 공인어학시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집중 학습 과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 명문 어학교의 시험 특화 커리큘럼으로 준비됐고, 공식시험센터가 있는 어학원이라면 학습 기간 중 시뮬레이션 시험도 응시할 수 있다.
시험영어과정은 자유분방한 회화 중심 어학연수 과정과는 달리 전담 강사가 배치되며, 반 배치 시 일정 레벨 이상의 영어 실력을 요구하므로 같은 목표의 학생들과 치열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 목표 점수가 구체적으로 명시돼 해이해지지 않고 학습에 매진할 수 있다.
노동완 edm유학센터 대표는 “최근 유학 트렌드를 분석해보니 아이엘츠, 토플, 토익 등 영어시험점수를 받기 위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크게 증가하여 시험영어과정을 출시했다”며 “edm유학센터 컨설턴트들은 해외에서의 집중 학습으로 빠르게 영어실력을 쌓고,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에 다가갈 수 있도록 효율적인 맞춤 로드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