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새해를 맞아 중고생들을 위한 '수학 자신감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예비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및 재수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우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좋은책신사고의 쎈 시리즈 교재를 풀고 촬영한 사진을 해쉬태그와 함께 올리는 '열공 습관 인증 이벤트'를 2월1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에는 1개 이상의 문제가 포함돼야 하며 게시글 수, 참여 성실도 등을 평가해 우수 참가 학생 2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학생들이 직접 참고서 표지를 만드는 '쎈 시리즈 표지 만들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2018년에 가장 얻고 싶은 자신감'을 쎈수학 표지에 입력해 다운받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쎈 시리즈 교재 무료 쿠폰 또는 ‘2018 신사고x보노보노 플래너’ 및 쎈 자신감 노트를 선물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방학동안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이 시기에 공부 습관을 다잡아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