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뮤지컬, 해외 진출…싱가포르‧말레이시아 투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07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국내 키즈 뮤지컬 최초로 해외에 진출한다.

글로벌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는 가족공연 전문 기획사 유진엠플러스와 공동 제작한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글로벌 뮤지컬 투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해외 첫 진출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1차로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공연은 올해 9월8~16일 KLCC Plenary Hall에서, 싱가포르에서는 11월2~4일 MES Theatre에서 진행된다.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이끌었던 오리지널 캐스트가 영어로 공연할 예정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인기 동요 ‘핑크퐁 상어가족'의 율동을 패러디하는 ‘베이비 샤크 챌린지' 캠페인을 동남아 전역에 확산시키며 해외에서 핑크퐁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이번엔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동남아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지난해에도 말레이시아 최대 미디어 그룹 아스트로(Astro Malaysia Holdings Berhad)와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하며 동남아 진출을 본격화했다. 또한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와 고샵(GO SHOP)에 핑크퐁 캐릭터 상품을 입점시키며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국가에서도 핑크퐁의 인기를 증명했다.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지난해 동남아에서 진행된 해외 그랜드 콘서트 투어 때 핑크퐁에 대한 현지 반응이 매우 폭발적이었고, 뮤지컬도 초대하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했다”며 “수개월의 준비를 거쳐 해외에서도 핑크퐁 뮤지컬을 공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핑크퐁의 인기 동요를 쥬크박스 형태로 선보이며 신나는 율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뮤지컬이다. 사라진 아기상어를 찾아나선 핑크퐁과 친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한다.
 

핑크퐁 뮤지컬 3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 공연 모습.[사진= 스마트스터디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