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는 12월 4일 저녁 11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로 리뉴얼된 2019 스피킹맥스 탭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 방송 전 선구매도 가능하다. 미리 주문을 이용한 고객은 홈쇼핑 생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2019 스피킹맥스 탭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2019 스피킹맥스 탭은 지난 7월 출시한 강의 내장형 태블릿 상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초급부터 고급까지 전 연령이 함께 영어 공부할 수 있는 3375개의 콘텐츠가 탑재돼 있다. 2332명 현지 원어민의 실전 영상을 평생 소장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생생한 원어민 발음으로 배우는 ‘파닉스 첫걸음·마스터’부터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주니어 스토리 영어1, 2, 3’까지 총 450개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학습 가능한 신규 콘텐츠가 대거 탑재됐다.
스피킹맥스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2019 스피킹맥스 탭 △교재 15권 △맥스보카 1년 이용권 △탭 거치대 △무료체험 7일 이용권 등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은 현지 원어민 영어를 평생 소장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영어공부를 계획 중이라면 가격과 구성면에서 가장 특별한 기회가 될 이번 홈쇼핑 방송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