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체험영어 '​스피킹맥스', 단 하루만에 매출 5억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1-03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터디맥스 홍보모델 이서진씨가 스피킹맥스를 홍보하고 있다.[사진= 스터디맥스]


스터디맥스는 현지체험영어에 특화된 스피킹맥스가 지난 2일 일 매출 5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발표했다. 설립 이래 사상 최대 실적이다.

변화하는 여행, 영어 트렌드에 따라 ‘현지체험영어’에 대한 수요가 매출 성장세의 원동력이 됐다는 분석이다.

이와 함께 새해 특수를 맞아 혜택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 것이 1월 초 폭발적인 매출 증가에 영향을 줬다. CJ오쇼핑을 통해 자사 최초 콘텐츠 탑재형 기기인 ‘스피킹맥스 탭’ 5차 방송을 진행했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권 및 교재 등 1+1 혜택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했다.

특히 스피킹맥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영어학습법과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트렌디하면서도 수준 높은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실전 영어뿐 아니라 해외 인기 여행지까지 미리 만날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면서 더욱 큰 인기를 얻었다. 단순 관광 목적이 아닌 현지에서 직접 부딪히며 원어민과 소통하는 ‘현지체험형’ 여행이 늘어나면서, 스피킹맥스도 이에 맞춰 다양한 여행 영어 콘텐츠를 제작했다.

또한 스피킹맥스 최초 콘텐츠 탑재형 기기인 ‘스피킹맥스 탭’을 출시하면서 여행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인터넷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고 여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지체험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9 스피킹맥스 탭은 홈쇼핑 3차까지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4, 5차 방송 또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스피킹맥스의 12월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 이에 6차 방송을 긴급 편성하고 준비 중이다. 방송은 오는 4일 저녁 11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영어 콘텐츠를 위한 스피킹맥스 노력이 많은 학습자들에게 전해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현지체험영어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