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가 20일 저녁 8시 45분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최화정쇼’를 통해 하이엔드 동안 입술 스페셜 립스틱 키트인 ‘페블루즈(FABUROUGE)’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성공적인 론칭 이후 계속된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편성됐다. 2차 앵콜 방송을 맞아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22는 페블루즈 6종과 함께 자연스러운 혈색과 볼륨을 더해주는 ‘슈퍼베리 립 볼류머’ 1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블루즈는 조성아의 30년 동안 입술 레시피를 담아 독보적인 컬러 레시피가 돋보이는 하이엔드 스페셜 립스틱 키트다. 고화소∙고채도의 맑은 컬러로 칙칙한 입술 밑색을 커버해 립스틱 하나만으로 32시간 동안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입술에 닿자마자 크림처럼 녹아드는 크리미 벨벳 피니쉬 텍스처로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블랙비 프로폴리스, 지리산 로얄젤리를 비롯해 쉐어버터, 카카오씨버터, 망고씨버터 등 5종의 버터 성분과 11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됐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성공적인 론칭 이후 2차 방송 및 제품 판매 문의가 쇄도해 이번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경험을 온전히 담은 페블루즈는 독보적인 컬러와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떠한 피부톤도 화사하고 맑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조성아22의 페블루즈로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