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 나눔, 그리고 기쁨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 포천시 희망곳간 가득 채워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9-12-12 1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천시제공]

경기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지난 11일 오후 포천체육공원 상설무대 앞에서 사랑의 열매 경기북부공동모금회와 CJ헬로나라방송이 공동주관하고 포천시와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하는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을 개최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포천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포천시상공회의소를 비롯하여 관내 주요기업대표, 읍면동 기관단체장, 개인기부자들이 출연하였으며, 미스트롯 공소원과, 가수 양하영이 함께하는 특별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은 “채움, 나눔 그리고 기쁨”이라는 슬러건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우리 시민들의 정성이 모이고, 모아진 정성으로 포천시 관내 어려운 이웃,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으로 기쁨을 드리고 시민들이 행복해 지기를 고대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고 행사 취지를 밝히고, 연말연시에 추위가 다가오면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이 더욱 커지며, 어렵고 힘든 경제 상황이지만 오늘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을 통해 모아진 작은 손길과 정성으로 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 공직자들이 매월 급여 중 천원미만을 공제해 적립된 금액으로 1000여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와 회원사의 성금전달식과, 착한기업인으로 동원피닉스(대표 김홍매), 도성개발(대표 윤칠중), 엘케이베이크웨어(대표 이재형)에서 성금전달식이 이어졌다.

이번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은 사전모금으로 100인의 기부릴레을 통해 각계 각층의 기부자와 읍면동 기관단체, 포천상공회의소 및 주요기업체 등의 참여 및 사전홍보로 당초 목표로 했던 모금액 2억을 초과하여 달성하게 됐다.

소중한 성금은 포천시 이웃돕기 계좌인 희망곳간에 차곡차곡 쌓여 위기상황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가구,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을 대상으로 기초생계지원, 교육자립지원, 보건의료지원, 사회적돌봄강화 등 분야별로 지원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