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 언주역으로 확장 이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3-05 1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PS 라운지, 1인 미디어 존, 갤러리, 스토어, 아카데미 등 다양한 편의시설 조성

  • 그랜드 오픈 기념 제품 특별 할인 구매의 기회 및 방문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를 확장 이전하고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캐논플렉스는 제품 구매부터 AS서비스·아카데미 및 갤러리 등 문화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2009년 설립된 이래 12년째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기존 압구정에 위치했던 캐논플렉스는 최근 강남구 봉은사 언주역 인근으로 이전하고 신규 오픈했다. ‘Pleasure·Learning·Experience· relaX(기쁨·배움·경험·휴식)’라는 슬로건 아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새로운 캐논플렉스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층 규모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에는 오프라인 스토어가 있다.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최근 선보이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마크3'뿐만 아니라 캠코더·프린터까지 캐논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 렌즈존 옆에 키오스크가 마련돼 캐논 렌즈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이미징 솔루션 브랜드로서 캐논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기존 컨슈머 제품을 넘어 시네마 라인업·4K 모니터·다목적 카메라·CCTV·라지 포맷 프린터까지 더욱 다채로운 제품이 전시된다.

또 1인 미디어 존이 새롭게 설치돼 1인 방송에 필요한 장비와 시스템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에는 없었던 멤버십 전용 공간인 CPS 라운지가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프로 유저들이 한층 편안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층은 직영서포트센터에 입고된 제품의 수리 및 점검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4층은 캐논아카데미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최신 PC와 사진출력용 프린터가 구비된 강의실, 새롭게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사진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갤러리에서는 신진 작가들의 사진 전시회가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캐논갤러리 내 별도 공간에는 신진 사진 작가의 작품을 굿즈 형태로 판매하는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Good’s Photo Store)’가 마련됐다.

캐논은 캐논플렉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제품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EOS 5D 마크4·EOS R·EOS RP·EOS M6 마크2 등을 포함해 EF 및 RF 렌즈 등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메모리카드·블루투스 리모컨 등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할인율과 사은품은 제품 별로 상이하다. 또 제품 구매 고객을 포함해 캐논플렉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 전경 모습.[사진=캐논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