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혜택 확대…151개 모델 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3-23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에 삼성만의 특별한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맞춰 소비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이날부터 올해 연말까지 냉장고·김치냉장고·TV·에어컨·세탁기·공기청정기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비용의 10%를 환급해준다. 개인별 최대한도는 30만원이다.

삼성전자는 해당 사업의 취지를 살리고자 정부 환급금 외에 삼성전자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보유한 으뜸효율 가전 환급 대상 대표 모델은 총 151개이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비용 한도인 30만원까지 포함하면 소비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셰프컬렉션 냉장고(RF10R9945M5)나 무풍에어컨 갤러리 (AF19TX978MZR) 홈멀티 모델을 구매할 경우, 환급금 외에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70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크리스탈 UHD 75형(KU75UT8070FXKR)을 구매할 경우 15만 특별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환급 대상은 아니지만 ‘삼성 그랑데 AI’에 대해서는 12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인 ‘그랑데 AI 세탁기’와 함께 구매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4월부터 홈페이지에서 행사를 기념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장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 삼성카드와 연계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 소비를 촉진하고 에너지 절약을 권장하는 사업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의 최신 고효율 제품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차별화된 삼성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으뜸효율 가전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제조번호 명판·거래내역서·영수증 등을 첨부해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1500억원 규모의 사업 예산 한도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삼성전자 으뜸효율 가전 제품, 무풍에어컨 갤러리(왼쪽부터), 그랑데 AI 세탁기, 셰프컬렉션 냉장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