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U+영화월정액 서비스에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추석 장보기 지원금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U+영화월정액은 인기 영화와 해외 드라마 4만여편의 VOD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U+tv의 다양한 월정액 상품 가입 이벤트도 있다. △CJ ENM 채널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CJ월정액 가입시 2개월 간 50% 할인 △JTBC 월정액 가입 시 2개월차 월정액 무료제공 △MBC, MBC에브리원 등 MBC 채널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MBC ALL 월정액 가입 시 9000원 상당 VOD 쿠폰 증정 △TV조선·채널A·MBN 월정액 가입 시 각각 7000원 상당 VOD 쿠폰 증정 등이다.
SK브로드밴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Btv 콘텐츠 추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되던 콘텐츠를 추석 연휴 기간에는 매일 업데이트 한다.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집', '연휴면 생각나는 배우 특집전', '인생드라마 몰아보기', '무료 영화·드라마' 등 연휴기간 매일 10개 이상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OTT업계도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의 OTT 서비스 시즌(Seezn)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NCT LIFE: DREAM in Wonderland' 등 여행 컨셉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는 4일까지 한가위 특집관을 구성하고 영화와 드라마 몰아보기 할인 및 무료 혜택 등을 마련한다. 해당 기간 중 '트롤: 월드투어',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인비저블맨' 등 150여편의 영화 소장용 VOD를 30% 할인하고 최신 영화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OTT 왓챠는 이번 추석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3일 무료 쿠폰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왓챠 이용권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결제정보 입력없이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3일 간 8만편에 이르는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존 가입고객도 현재 구독 중인 이용권이 없다면 3일 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