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첫 후분양 단지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10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10-22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문건설이 경기 평택시 칠원동 신촌지구 3블록에 들어서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를 이달 중 분양한다.

평택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후분양 아파트인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14개동, 전용면적 59~84㎡ 1134가구로 구성된다. 입주 예정시기는 내년 8월이다.

이로써 신촌지구는 동문건설이 공급하는 4833가구 규모의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앞선 1·2·4블록은 현재 입주했고 5블록 896가구는 내년에 공급된다.

배후 수요로는 단지 인근에 있는 쌍용자동차 본사와 종합물류단지, 평택 일반산업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이 있다. 세계 최대 규모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도 조성 중이다.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도 쉽다. 단지 내 중심상업시설 맘스 스퀘어에는 지하 1층~지상 5층 4개동에 다양한 업종이 유치될 예정이다.

도보 5분 거리에는 지난해 9월 개교한 평택새빛초등학교가 있고, 중학교 부지도 단지 인근에 예정돼 있다.

단지 내 입주민편의시설로는 △맘스·키즈카페 △어린이놀이터 △작은 도서관 △영·유아 보육실 △피트니스센터 △GX룸 △멀티룸 △사우나 △스크린골프장 등이 들어선다.

모델하우스는 평택시 세교동 10-1 일대에 마련된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조감도.[자료 = 동문건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