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옐로우-핑크-블루’ 3종의 컬러커피 출시한다.
컬러커피 3종은 엔제리너스커피의 천사 캐릭터 이미지를 컬러로 표현한 것이다.
옐로우 커피는 ‘옐로우 가브리엘 마키아또’로 카라멜의 달콤한 맛을, 핑크 커피는 ‘핑크 안젤라 마키아또’로 연유의 부드러운 맛을, 블루 커피는 ‘블루 라파엘 마키아또’로 다크 초콜릿의 이국적인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5일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 설문조사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컬러커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토리텀블러, 스포츠타올, 토니모리 립글로스, 러쉬 천연 비누 등 100% 당첨 행운의 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한다.
또 컬러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컬러커피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한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히오스 다이아몬드, 히오스 화이트골드목걸이, 롯데월드이용권, 컬러텀블러, 스포츠타올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8월 1일 중국 북경 1호점을 오픈했다. 북경점을 통해 토종 에스프레소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검토한 후 중국 및 아시아 주요 지역으로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