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오리지널뷰티 하늘보리 사이트(skybori.wjfood.co.kr)의 오픈을 기념해 재미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하늘보리는 국내산 보리로 만든 무당, 무카페인, 무칼리 음료로 몸매 관리와 건강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웅진식품은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하늘보리 오리지널 포토페스티벌’에서는 ‘하늘보리’를 마시거나 하늘보리와 함께한 사진 및 동영상을 공모한다.
목이 마를 때, 휴식이 필요할 때, 가벼워지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이 음료의 모습을 담아내면 된다.
이 응모 전에서는 맑고 깨끗한 감성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여행상품권과 닌텐도 Wii, 쥬얼리, 미키마우스 MP3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다.
이 밖에 100% 국산 제품을 맞추는 게임인 ‘100% 국산 Original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늘씬한 완소 몸매를 자랑하는 하늘보리 모델 사진에 내 얼굴을 합성해보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 하늘보리를 마시는 이유를 재미난 댓글로 표현해보는 ‘오리지널 하늘보리 댓글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웅진식품 이혜원 브랜드매니저는 “게임과 이벤트 등을 즐기면서 ‘하늘보리’의 국내산 보리성분이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 준다는 핵심 메시지를 접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