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WBC 맞이 야구 이벤트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3-05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네오위즈 '슬러거',게임빌 '2009프로야구'

   
 
 
2009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이 5일 도쿄에서 개막함에 따라 게임사들이 발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23일까지 ‘훼미리마트’ 편의점과  공동으로 ‘태극기를 휘날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대표팀이 대회에서 우승할 시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을, 준우승과 4강 진출 시에도 드래프트권과 게임머니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게임 내 도쿄 경기장에서 플레이 해 홈런을 치면 게임머니 1만캣을 지급하고, 대표팀의 당일 경기 결과에 따라 깜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훼미리마트에서 판매하는 ‘대표팀 응원셋트’를 구입한 후 지급된 쿠폰을 통해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09년 국가대표유니폼’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대표팀이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게임머니 10만캣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업체 게임빌도 WBC의 개막에 맞춰 '2009 프로야구' 게임을 통해 우승 기원 이벤트를 펼친다.

유저들은 대전모드를 통해 중국, 대만, 일본 팀과 다양하게 경쟁을 펼치며 본인만의 WBC 예선을 치러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랭킹등록을 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휴대폰 요금 2000원 차감권, 문화상품권, 아이팟 터치, 에버랜드 커플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와 ‘2009프로야구’ 공식 홈페이지(2009.gamevil.com)를 참고하면 된다.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