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모닝케어 홈페이지(www.morningcare.com) 이벤트 신청란에 회식 및 워크숍, MT 일자와 간단한 메시지를 남기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5주동안 총 1000팀이 선정된다. 선정된 팀은 모닝케어 20병과 머그컵 세트를 받게 된다.
또한 행사 후 재미있는 모임 후기나 모닝케어와 함께한 재미있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총 20팀을 선정해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직장인 및 대학생들의 숙취해소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만큼 직접 제품시음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선호도 및 인지도를 올리겠다"며 "3~4월 음주기회가 잦은 직장 및 대학가에 건강한 음주문화를 조성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모닝케어는 기존 숙취해소제들이 표방하고 있는 알코올 분해 효과뿐 아니라, 음주 후 발생하는 두통, 구토, 구취 등의 제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까지 강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고함량의 글루메이트(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성분은 알코올 대사를 촉진하고 혈중알코올 농도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밀크씨슬(학명:실리마린)’이라는 식물의 추출분말 성분은 세포막 보호 및 간세포 생성에 도움을 주어 음주 전에 복용하면 체내 알코올 흡수를 저해하며 빠른 해독을 돕는다.
또한 자일리톨과 각종 허벌 에센스를 사용함으로써 기존 숙취해소음료보다 맛과 향이 탁월해 남, 녀 모두 복용하기에 좋다. 제품문의(920-8623)
박재붕 기자 pjb@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