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하반기 첫 대졸신입 공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7-05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타이어, 롯데마트, 남양유업 등

취업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서도 하반기 공채 시즌의 막은 열렸다.

5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현재 한국타이어, 롯데마트, 남양유업, 한미양행, 신한아이타스, LG생활건강 등에서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다음은 인크루트가 제공하는 각 사별 모집요강.

▲한국타이어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마케팅, 국내영업, 해외영업, 연구개발, 생신기술 및 생산 등 총 7개 부문이다. 대졸 이상 또는 2009년 졸업예정자로 공인어학성적 토익 성적 인문계 700점 이상, 이공계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 접수한다.
 
▲롯데마트는 영업관리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또는 고졸 학력 으로 4년제 대졸자는 지원할 수 없다. 유통업체 근무 경력자 및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한다.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recruit.lottemart.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recruit@lottemart.com)에 내면 된다.
 
▲남양유업은 생산관리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식품공학과, 식품가공학과, 수의학과 등 생산관리직에 응시할 수 있는 학과 전공자라면 지원 할 수 있다. 지원마감은 오는 7일까지며, 홈페이지(company.namyangi.com)에서 지원서를 받아 이메일(recruit@namyangi.com)로 보내면 된다.
 
▲한미양행은 OEM마케팅, 제품 기획개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OEM마케팅은 건강기능식품 및 관련 제품 위수탁 영업 경험이 있어야 한다. 건강식품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제품 기획.개발은 건강기능식품 및 관련 제품 기획 또는 개발 경험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으며, 제약 및 식품회사 경험자를 우대한다. 10일까지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in4@hanmii.com)로 접수받는다.
 
▲신한아이타스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상계열과 전산계열이며 대졸 이상으로 전공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경상계열의 경우 상경계열 도는 법, 금융공학 관련학과를, 전산계열은 전산관련학과를 우대한다. 또한 두 모집 부문 모두 어학능통자를 우대한다. 오는 14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sa_incruit@shinhan.com)로 지원서를 내면 된다.
 
▲LG생활건강은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의 생산품질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로 희망직무경력의 3년 이내 사원급 경력사원도 지원할 수 있다. 또 자연과학계열, 토익 600점 이상은 우대한다. 오는 8일까지 인크루트 채용 페이지 또는 이메일(hyun.kyung.choi@ccbk.co.kr)로 지원서를 내면 된다.

한편 지난달 취업포털 커리어가 발표한 하반기 100대기업 공채 예상 규모는 7700명이다. 이는 지난 하반기보다 9.7% 감소한 수치다.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