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왔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갔지만 요즘 사람들은 1년 365일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중외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외슬림나이트CLA'는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CLA(Conjugated Linoleic Acid)를 주성분으로 하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몸 속 지방세포의 파괴를 유도해 체지방을 분해해준다.
현재 연질캡슐형태로 된 CLA제품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지만 액제로 된 제품이 출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중외 슬림나이트' 1병(20ml)에는 주성분인 CLA를 비롯해 콜라겐, 비타민C, 석류, 알로에 등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나노 기술을 활용해 기존 제품에 비해 평균 2.5배 이상 CLA흡수율을 높였기 때문에 하루에 2~3회 복용해야 했던 캡슐제제와 달리 취침 전 1회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캡슐제제에서 나타나는 위장장애, 속쓰림 등 부작용을 최소화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데이(28병), 프로(7병), 이지(5병) 등 3가지 규격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올리브영, 왓슨스 W-스토어,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www.cwellday.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