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NCSI 2년 연속 1위 수상 기념으로 우수고객 5만 명을 에버랜드에 무료로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씨카드는 2008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비씨카드에서 마련한 에버랜드 무료 초청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무료 자유이용권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18일 오전 10시부터 출력 가능하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비씨카드가 2년 연속 신용카드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에버랜드와 서울랜드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및 연간회원권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버랜드에서는 본인은 50%, 동반 4인은 40%까지 자유이용권이 할인된다.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본인과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간회원권은 1만원,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50% 할인된다.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dk@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