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100 - 분양광고

(설 선물)아모레퍼시픽, 연령대별 다양한 설 선물세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2-10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모레퍼시픽은 설을 맞아 연령대·가격대 별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피부노화와 주름이 걱정인 어머님, 장모님을 위해서는 고품격 한방 화장품 세트가 제격이다. ‘설화수 진설 기획2종 세트’(21만 원대)는 설화수 프리미엄 라인 진설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생기와 촉촉함을 되찾아주는 진설수와 진설유액 2종과 진설 라인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견본품 5종으로 구성됐다.

‘한율 극진 2종 세트’(15만 원대)는 스킨, 에멀젼에 총 인삼 12뿌리 분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전통 한약 제조법인 옹기 중탕법을 재현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명절 준비로 고생하는 아내를 위해 ‘헤라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2종 세트’(8만 2000원대)를 추천한다. 워터와 에멀젼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곳곳에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설화수설매화 기획 3종 세트 Ⅱ’(16만원)는 설화수 기본 라인인 자음수와 자음유액, 그리고 탄력크림 본품 3종과 4종의 견본품으로 구성됐다.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헤라 옴므 모이스처 라이징 기획세트’(7만대)는 보습기능을 강화해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겨울철 건조해진 남성들의 피부에 제격이어서 설 선물세트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설화수 ‘정양 기획 2종 세트’(11만 원대)도 설 남편과 아버지를 위한 귀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3종 기획세트’(19만 원대)는 오메가 3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단품으로 구성된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 기획세트’(13만 원대)는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