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바나나 제품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3-22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바나나를 이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먼저 필리핀 다바오 북부 부케논 지역의 평균 해발 800m 에서 재배되는 고산지 바나나 ‘아침&바나나’를 판매한다.

이 바나나는 고산지의 높은 일교차로 인해 재배기간이 길어 당도가 높고 조직도 단단해 씹을 때 쫄깃한 맛이 뛰어나다.

또 항암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도 일반 바나나에 비해 약 2배 이상 함유돼 있다.

아침&바나나는 체중조절에 신경 쓰는 여성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또는 간식으로도 추천할만 하다고 파리바게뜨 측은 설명했다. 이제품의 가격은 1000원이다.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맛있으면 바나나’ 빵도 있다. 이 제품은 바나나와 카라멜크림이 들어있는 바나나 빵으로 가격은 700원.

‘아침&바나나 우유’는 다른 바나나 우유에 비해 바나나 생과즙과 원유의 함량이 높아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가격은 1200원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바나나 제품들은 바쁜 아침에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과 수험생,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영양은 물론 간편함까지 제공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될 것이라 전망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