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은 오는 14일까지 2010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Summer Internship Program)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의 직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참가자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2개월 간 각 부서에 배치돼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및 대학원 2010년 8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한국화이자제약 채용지원 사이트(http://pfizer.care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 2단계로 이뤄지며 필요한 서류는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한 회사의 소정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 작성시 1지망과 2지망으로 나눠 희망 부서 선택이 가능하다.
각 전형 별 합격자 발표 및 일정은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채용 및 입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채용지원 사이트의 채용 문의를 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는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제약회사에 관심이 있는 예비 취업생들에게 졸업 전 회사 생활 및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