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뉴캐슬에 3대0 완승…박지성은 결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8-17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인터넷뉴스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뉴캐슬 유나이티드(뉴캐슬)을 올시즌 개막전 승리의 제물로 삼았다.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17일새벽(이하 한국시각)에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는 뉴캐슬과 개막전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는 홈팀 맨유의 일방적인 공세속에 진행됐다. 맨유는 박지성 대신 출장한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나니의 측면 지원을 바탕으로 활발한 공격을 펼쳤다.

맨유는 전반 34분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베르바토프가 폴 스콜스의 패스를 받아 상대 수비수를 뚫고 오른발로 강하게 때린 것이 골네트를 흔들었다.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겨를도 없이 전반 42분 에브라가 뉴캐슬 진영에서 땅볼 크로스를 날린 것이 루니의 발에 맞고 플레처에게 굴절됐다. 엉겁결에 볼을 받은 플레처는 직접 슛을 날려 골로 연결시켰다.
뉴캐슬에게 한 골도 내주지 않고 두골을 기록했지만 맨유는 여전히 뉴캐슬을 강하게 압박했다.

후반에 교체 투입된 긱스가 스콜스의 긴 패스를 받아 페널티 에어리어 안쪽에서 왼발 발리슛으로 추가골을 넣어 경기를 3-0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박지성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으며 교체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