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만 옥션 대표이사(왼쪽)와 최행현 KB국민은행 신용카드그룹 부행장(오른쪽)이 옥션 강남 사옥에서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옥션이 KB카드와 함께 옥션 할인 및 VIP 혜택을 담은 ‘옥션 KB카드’ 출시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옥션 박주만 대표이사와 KB국민은행 신용카드그룹 최행현 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역삼동 옥션 사옥에서 진행됐다.
새롭게 출시된 옥션 KB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며 25일부터 옥션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발급 시 전월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옥션 이용 시 최고 10% 할인과 무이자 할부 서비스, 카드 발급 시 6개월간 옥션 VIP 회원 서비스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옥션숙박 5% 및 옥션티켓 7% 할인 쿠폰을 카드 이용 실적에 관계 없이 무제한 증정하며, 아웃백, VIPS, TGIF, 스타벅스, 커피빈 등에서도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옥션 박주만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로 해당 카드사로부터 한시적으로 제공받던 할인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 KB카드' 연회비는 5000원~1만원, 플래티늄 10만원(기본연회비 1만원 포함)이며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 시 다음 해 기본 연회비는 면제된다.
mjk@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