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김새론 선물 관심 집중…"과연 뭘 줬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2-28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원빈 김새론 선물 관심 집중…"과연 뭘 줬을까?"

[사진 = 김새롬 미니홈피 캡쳐]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아역배우 김새론이 배우 원빈에게 선물을 받으면서 다시 화제다.

김새론은 지난 2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원)빈 아저씨가 선물해 주신 머리빗. 마음에 쏘옥 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원빈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김새론이 받은 선물은 왕관을 쓴 공주가 그려진 핑크빛 머리빗. 머리빗에는 알록달록 색이 들어가 있고, 뒷면에는 사랑스러운 공주 그림이 그려져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영화 '아저씨' 관련 행사에 항상 김새론 손을 잡은채 등장해 '딸바보' 별명을 얻은 원빈이 자상함을 드러내는 부분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빈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구나", "원빈은 딸바보 종결자", "새론이가 정말 부럽다", "부러우면 지는 건데", "새론이는 좋겠다", "나도 저 머리빗 갖고 싶다", "원빈 정말 자상한 듯", "정말로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론은 작년 개봉한 영화 '아저씨'를 통해 '원빈의 소녀'라는 애칭을, 원빈은 김새론에게 다정한 아빠 같은 모습을 보여 '딸바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둘은 부산국제영화제 등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 레드카펫을 나란히 밟으며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김새론은 지난해 8월에도 원빈에게 선물받은 노트북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