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아나요’ 티저 ‘선정성논란’ 공개와 동시에 ‘100만 조회’ 서버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4-06 16: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레이브걸스 ‘아나요’ 티저 ‘선정성논란’ 공개와 동시에 ‘100만 조회’ 서버 폭발!

[사진=룬컴]
여성5인조 신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티저 공개와 함께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6일 오전 9시 브레이브걸스 공식블로그를 비롯하여 엠군, 곰TV를 통해 전격 공개된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아나요’의 티저영상은 공개와 함께 선정성에 휩싸이며, 논란과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미디움템포의 곡에 격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안무를 선보인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또한 기존 걸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크하면서도 성숙한 섹시미를 풍기며 선정성논란과 동시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발레봉을 이용한 독특한 안무와 티저가 끝날 무렵 빠른 비트의 음악으로 전환되면서 컬러풀한 의상과 함께 180도 변신한 모습의 브레이브걸스가 등장,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뮤직비디오 완편이 공개되면 이러한 논란은 없어질 것이다”라며 “한편의 댄스 영화를 감상하는 느낌의 최고의 브레이브걸스를 만나볼 것”이라고 선정성 논란에 대해 한마디로 일축했다.

한편, 용감한형제가 직접 발굴하고 제작한 5인조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7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싱글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