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닷컴(www.mnet.com)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15일 0시에 공개된 노래는 CJ E&M에서 제작 후원한 ‘생일을 기부합니다’란 곡으로, 손호영은 이 노래를 통해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한편 음원 수익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니세프 ‘생일기부 캠페인’은 지인들로부터 받는 자신의 생일 선물을 지구촌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품목으로 받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기부’를 통해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Mnet ‘M루키즈’, 스토리온 ‘수퍼키즈’, 올리브 ‘푸드에세이’ 등 여러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에서 MC 활동로 활동 중인 손호영은 이번 음원 기부에 만족감을 전했다고 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박동은 사무총장은 “CJ E&M의 적극적인 후원과 손호영의 재능기부에 감사한다”며 “덕분에 생일캠페인을 일반인들에게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의 기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생일 기부 참여는 캠페인 홈페이지(www.birthday.or.kr)를 통해 참여가능하며, 유니세프 친선대사인 영화배우 안성기, 아나운서 손범수, 배우 이보영 뿐만 아니라 2PM, 원더걸스, 유승호, 송중기, 존박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왔다.
한편 손호영은 오는 29일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충무 아트홀 중극장에서 열리는 자신의 콘서트 ‘Hoyoung 2 Ocean’ 시즌2 준비에 한창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