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로 롯데상품권 카드를 30만원, 50만원, 8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권 롯데상품권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상품권 카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롯데의 모든 유통, 서비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기프트카드처럼 잔액 범위 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의 롯데백화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차례상 비용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응모 당일 쇼핑금액 전액을 1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해주며, 9월 23일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옥션, G마켓 등 7개 온라인몰에서 'e쇼핑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해 물품을 구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 후 최대 20만원권의 롯데상품권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기간은 9월 9일까지이다.
e쇼핑세이브는 결제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70만원까지 미리 세이브를 받은 후 매월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이다. 온라인몰 별로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5~20만원권의 롯데상품권 카드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e쇼핑세이브 신청금액대별 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아야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