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KEB Better U 2011’행사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사은행사이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의 이벤트 대상 거래는 영업점 창구를 통해 적립식 상품(적금/펀드/방카)을 3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매월 자동이체 30만원 이상을 1년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거래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YES 포인트 5000 포인트를 적립하며 이벤트 행사기간내 이벤트 대상거래를 위해 외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샴푸/린스셋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신규 거래를 한 고객 중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1등 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 ▲ 2등 3명 갤럭시탭(10.1인치) ▲ 3등 100명에게는 YES 포인트 1만 포인트 적립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 우리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한가위를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 중심 마케팅과 고객 중심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