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더샘 제공] |
더샘 마케팅팀 조원준 팀장은 “매장에 스킨이나 로션 등 단품을 구입하려고 방문했던 소비자가 프로모션 제품이나 추석 선물 세트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 가는 경우가 많다”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세트 구매 시 동일 세트를 증정하거나 신제품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이 기회에 화장품을 새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름 내 사용했던 화장품들의 바닥이 보인다면, 실속 있는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로 화장대를 바꿔 보자.
귀하고 독특한 원료가 담긴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바꿔볼까?
더샘은 귀한 차가버섯을 발효시켜 만든 ‘차가발효’ 라인 출시 기념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효 라인의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중 1종 구입시에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닥터뷰티 셀 리페어 안티-에이징 마스크(를 증정하고 2종 구입시에는 차가발효 리포좀 크림 정품을 증정하며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필요한 아이템 2종을 구입하면 크림까지 갖출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 외에도 기존 더샘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와 보디라인 제품을 묶은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닥터뷰티 메조테라피 2종, 딸라소 보떼 캐비어 2종, 인헤리턴스 2종, 클래시블렌 2종 세트 중 1세트를 2개 구입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고 미네랄 옴므 블랙 2종, 아라비아트레져 바디 2종을 3개 구입하면 1개를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니모리는 추석 선물세트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란 달팽이의 점액 추출물을 70%이상 담은 라인으로 뛰어난 피부 재생 및 보습, 주름개선 효과를 통해 탱탱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준다.
이외에도 홍삼 콜라겐 수를 담아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명품 선율 수 한방 3종 세트,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리젠시아 옴므 2종 세트 등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외에도 플로리아 화이트닝 2종 세트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도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며 특히 기초용 선물세트를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드릴리 비비세트를 제공한다.
평소 갖고 싶었던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받고 샘플도 듬뿍 챙기자
더바디샵에서는 올 추석을 앞두고 1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선물세트를 출시, 추석 동안 더바디샵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들은 기존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한다.
더바디샵의 선물 세트는 더바디샵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화이트 머스크’, 우아한 플로럴 향 ‘모링가’, 매혹적인 벚꽃향 ‘체리 블라썸’, 상큼한 자몽향 ‘핑크 그레이프 후룻’, 환절기 보습을 챙겨줄 ‘비타민 E’ 세트 등 5종 및 다양한 바디케어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진스는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이례적으로 오리진스의 베스트 Top10 제품의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아이크림 세트 및 기초세트를 구입하면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 ‘플랜트 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세럼’을 비롯해, 메이크어 디퍼런스(MAD) 수분 트리트먼트, 진징 아이크림, 닥터와일 세럼 등 인기품목 10가지로 구성된 샘플키트를 선물로 증정해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차앤박 화장품에서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베이직&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는 최고 3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인텐시브 비타솔루션 세트 및 데일리 트러블 제로 솔루션 4종 세트, 꿀세럼으로 인기를 얻었던 프로폴리스 세트 등 차앤박 화장품의 베스트셀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또한 이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하이드로 인퓨전 모이스트 토너와 크림, BB크림 등 BEST5종 키트도 증정된다.
로얄네이쳐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세트 특별 기획전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성초와 삼백초, 쑥-홍삼, 백강잠 등 전통 천연성분으로 만든 한방비누 4종 세트는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50% 할인된 2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 올 여름 히트상품인 로즈워터 세트는 프랑스산 장미수 98%로 만든 고함량 천연허브 워터로 세안제와 입욕제,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