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슨느 올해 상반기에 신잉ㅂ사원 50명을 채용한 뎅 이어 하반기에도 150명을 추가 채용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점포 관리, 상품 구매, 영업 지원 등이며,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학위 소유자 또는 2012년 2월 학사 졸업을 앞둔 예정자이다.
원서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9일(수)까지며 홈플러스 채용 홈페이지(http://join.homeplus.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인성면접, 프레젠테이션면접, 영어 테스트, 인적성 검사 (상품구매 직군 지원자에 한함) 등의 면접 전형을 거쳐 내년 1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내달 9일까지 취업박람회 참가, 선배와의 대화 등 캠퍼스 리쿠르팅을 함께 실시할 예정이며, 특히 27일에는 역삼동에 소재한 본사 사옥에서 ‘통합 채용설명회’를 개최하여 채용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10여 년간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한국 유통업계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고의 직장 선정, 최고의 유통인재를 육성하는 좋은 기업 등으로 잘 알려지면서 입사 경쟁률도 치열해지고 있다”며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가치를 누구보다 잘 실천하며 유통업의 근본인 투철한 ‘적극성’과 ‘서비스 정신’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선도할 수 있는 창조적인 자질을 갖추는 것이 중요 요건”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