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롯데홈쇼핑이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모바일카드 청구할인 대학생 MT비용 지원 등 프로모션 강화에 나선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모바일카드 결제시스템 오픈일 기념해 ‘하나SK 모바일카드와 함께하는 청구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모바일 쇼핑 고객 증가에 따른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하나SK 모바일 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의 15%를 청구할인 해준다. 최대 할인금액은 2만원(기간 내 누적)이며, 결제금액이 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된다.
계속되는 경기 불안·비싼 등록금·취업난으로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9일까지 대학생들의 MT비용을 지원하는 ‘입소문만 내도 MT비 100만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롯데홈쇼핑에 접속해 학과나 동아리 자랑·MT 해프닝 등의 사연을 등록한 후 친구들에게 입소문을 내 댓글을 쓰고, ‘롯데홈쇼핑앱’을 다운받기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글 내용과 댓글 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순위를 선정할 예정이며, 1등(1팀)에게 롯데 상품권 100만원·2등(2팀) 20만원·3등(5팀) 10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모바일을 편리한 쇼핑매체로 활용하는 고객층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앞으로 연령별 쇼핑성향, 관심사 등을 고려한 맞춤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