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 5차전 - 포토> "암표를 원가에 팝니다. 제발 사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0-26 14: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PO 5차전 - 포토> "암표를 원가에 팝니다. 제발 사세요"

▲사직구장 입구에서 암표를 티켓 원가에 팔기 위해 호객 행위를 하는 암표상(우측 회색점퍼 노인) [사진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사직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SK 와이번스가 겨룰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를 보러 부산 사직구장으로 가는 야구 팬들로 인해 사직구장 주변 도로는 인파로 붐볐다.

하지만 상당수 암표상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셨다. 생각 외로 암표가 팔리지 않았던 것이다. 결국 경기 시작 5분 전을 기준으로 암표 가격은 티켓 원가까지 떨어졌다. 인터넷 상에서 2배에 달하는 가격에 암표가 팔렸던 것에 비하면 놀라운 현상이다. 경기장에 입장하려는 일부 야구팬들은 암표값이 더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모습이었다.

한편 당초 플레이오프 5차전 경기 시작 시각은 22일 오후 2시로 예정됐으나 부산 지역에 계속 내린 비와 이로 인해 나빠진 그라운드로 인해 23일 오후 2시에 시작으로 하루 늦춰졌다. 롯데와 SK는 22일자 선발로 예정됐던 송승준(31)과 김광현(23)을 각각 선발로 마운드에 올렸다. 6회초(오후 4시 15분) 현재 6점을 뽑은 SK는 2점을 얻은 롯데에 크게 앞서는 모습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