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세계가 인정한 여성 랩퍼 t윤미래가 싱글앨범 ‘Get It In’을 공개한다.
26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힙합과 일렉트로닉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된 ‘Get It In’은 에미넴(Eminem), 50센트(50cent)와 작업한 경력이 있는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llmind)가 작곡을 했으며, t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어 버전에는 가수 정인과 타이거JK가 보컬리스트로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높였다. 영어 버전에는 슈퍼그룹 Smokey Robotic이 피쳐링진으로 참여했다.
t윤미래는 미국 MTV ‘iggy’가 선정한 세계 최고 여성 래퍼 톱 12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실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소울풀한 보컬과 래퍼로서 탁월한 재능을 지닌 뮤지션으로 해외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t윤미래는 ‘Get It In’을 통해 월드스타로서 무한 가능성을 드러내고 있다.
‘Get It In’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전부터 화제다. 세계적인 문화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됐다.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한국 뮤지션 대표로 발탁된 t윤미래와 타이거JK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은 과감한 액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