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12/20/20111220000190_0.jpg)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직장인통장을 포함한 1개 이상의 지정된 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 직원이 운전하는 슈퍼카로 1일 출퇴근을 할 수 있으며, 승차 시에는 커피와 도넛, 소정의 기념품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금융상품은 △'직장인통장' △'돌려드림론' △'타임카드'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오는 1월말까지 직장인통장을 포함한 1개 이상의 지정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슈퍼카 통근 이벤트'와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에도 동시에 참여하게 된다.
이 이벤트는 1월말까지 직장인통장에 가입한 전 고객에게 2012년 2월부터 6개월간 최고 연 6.6%(세전)의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위 지정 상품 중 직장인통장을 포함한 1개 이상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슈퍼카 투어 여행패키지(5쌍) △연말상여금 100만 원(20명) △10만원 상당의 호텔 식사권(550명)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마케팅을 총괄하는 안재범 상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직장인들의 금융생활에 맞춤화된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며 “SC제일은행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행의 좋은 상품들을 많이 경험하고,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 및 SC제일은행 관련 자세한 정보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firstbank.com) 또는 소비자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www.scmagicnum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