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디큐브시티는 6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는 14일 디큐브시티 7층 스페이스 신도림에서는 ‘2012 전국 대학생 재즈 페스티벌’이 열린다. 공연 중 프러포즈·사연 응모·트릭 아트 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이달 8일까지 디큐브시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3city)에 발렌타인데이 재즈공연을 함께 보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재즈 페스티벌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디큐브시티는 2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지하2층 수변 무대에서 커플디·차가운 체리·바닐라어쿠스틱 등의 공연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디큐브시티는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프러포즈 사연을 접수 받아, 5명을 선정해 재즈 공연 중 공개 프러포즈 기회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Feast’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다.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디큐브시티 내 프랑프랑·무인양품·포트메리온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조식과 클럽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라코스테LIVE는 오는 14일까지 커플 티셔츠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쁘아 스파클링밤 오데퍼퓸을 구매하면 퍼퓸드 바디크림을, 뿌르옴므 오데토일렛 & 오데토일렛 커플 향수를 구입하면 여성용 바디크림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