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MBC라디오 여성시대와 '내 생애 잊지 못할 <그 날>'에 대한 신춘편지쇼 사연공모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여성시대-신춘편지쇼'는 여성시대 청취자들과 서로의 그날을 공유하는 특집 방송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에게 자신의 아름다운 <그 날>을 돌이켜 보고 추억함으로써 삶의 활력을 찾고 지금의 '나'를 잊지 말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올리비아로렌과 MBC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사연을 공모한다. 신춘편지쇼 수상 기회를 위한 응모자라면 MBC 라디오 ‘여성시대’ 홈페이지 혹은 우편으로 사연을 접수해야만 공모가 완료된다.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에만 사연을 응모한 경우 올리비아로렌이 제공하는 경품만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5월 13일 소개될 예정이며, 대상 1명(상금 300만원)을 비롯해 총 21명의 당선자를 선정한다.
세정 광고홍보실 박민주 이사는 "이번 MBC 라디오 '여성시대-신춘편지쇼'를 통해 올리비아로렌이 여성 소비자들과 가장 근접한 거리에서의 공감(共感)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한 '나를 잊지마세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