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출범..권오철 사장 "더 큰 성취와 성공을 갈망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26 12: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천=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Stay hungry, Stay foolish"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은 26일 경기도 이천 SK하이닉스 본사에서 열린 SK하이닉스 출범식에서 애플사 스티브잡스의 말을 인용해 이같이 밝히고 "SK그룹의 일원이 됐다고, 우리가 힘들었던 시절을 잊지 말자"며 "향후 더 큰 성취과 더 큰 성공을 갈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권오철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의 숙명이 된 반도체의 길을 세계 최고가 될 때까지 바보처럼 우직하게 정진해야 한다"며 "나는 여러분을 믿는다"고 말했다.

권 사장은 "무엇보다 하이닉스의 가치와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구성원의 성과를 인정해준 최태원 회장과 SK가 있어서 하이닉스의 새로운 미래가 더 밝아질 것 같다"며 "최 회장이 하이닉스 대표이사로서 하이닉스가 행복해질 때까지 같이 하겠다고 한 것이 큰 힘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가 살고 있는 디지털 혁명시대에는 반도체가 핵심사업이 된다"며 "성장잠재력이 매우 커지는 동시에 기술력 있는 상위 업체들 간 기술 경쟁은 더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런 상황에서 우리도 긴장의 끈을 늦출 수 없지만, SK와 함께라면 못할 것이 없다"며 "하이닉스의 정신에 SK역량 결합하면 더 강하고 생명력 넘치는 SK하이닉스가 될 것이다. 세계 최대 메모리 반도체 회사를 넘어서 더 넓은 바다로 나아가자"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