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2012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Jr. Dinos Club)'을 모집한다.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은 선착순 1500명을 모집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과 선착순 500명을 모집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 프리미엄'으로 구분한다.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은 Jr. Dinos Authentic 유니폼 상의, 모자, 글러브, 안전구, 필통, 열쇠고리, Jr. Dinos 여권, 구단 포장상자가 제공되며 가입비는 6만 5000원이다.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 프리미엄'은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에 제공될 가입 선물은 물론 구단 춘추 점퍼와 2012 경남고성공룡엑스포 입장권 3매(어른 2매, 어린이 1매)가 제공된다. 또한 'Jr. Dinos Summer Camp' 초대, 베이스 질주 체험 초대, NC 다이노스 홈 경기장 투어 초대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모든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 회원은 NC 다이노스의 홈 경기를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좌석 선택도 가능하다. 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가입은 26일부터 받고 선착순이다.
NC 마케팅팀 심선엽 차장은 "일회성 판매에 그치지 않고, 야구를 통해 즐거움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인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회원에게 제공해 즐거움과 교육 등 두가지 면에서 차별화 되는 클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