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가수컴백 박진영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5-01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2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 박진영이 음원 차트 1위를 강타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박진영의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가 4월 4주차(4월 22일 ~ 4월 28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씨스타의 '나혼자'가 2위,노을의 ‘떠나간다’가 3위에 올랐으며 <위대한 탄생 시즌1> 첫 번째 우승자인 백청강의 데뷔 곡 ‘그리워져’가 4위에 올랐다.

<나가수2>에서 편곡자와 가창자로 호흡을 맞춘바 있는 돈스파이크와 김연우가 최근 함께한 ‘인기없던 노래’는 100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다. 또한 4인조 걸 그룹으로 돌아온 써니힐의 ‘백마는 오고 있는가’가 46계단 오른 12위를 기록했다.

이어 드라마 <패션왕> OST 이영현의 ‘사랑은 이렇게’가 65계단 오른 14위, 드라마<시크릿 가든>OST인 ‘Here I Am’과 ‘그 남자 그 여자’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미의 첫 앨범 [Beautiful]의 타이틀 곡인 ‘향수’가 16위에 안착했다.

한편, 백지영이 피쳐링한 일렉트로보이즈의 ‘웃을까 울을까’가 18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K-POP스타-TOP4> 특별 무대로 구성된 듀엣 곡, 이하이∙박지민이 부른 ‘Good-bye Baby’가 233계단 상승한 19위에 랭크 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이미 가수로 데뷔한 백청강, 버스커 버스커, 허각을 비롯하여 최근 K-POP 스타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하이, 박지민까지 신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의 선전이 돋보인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