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천호식품 제휴 건강음료 단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6-04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세븐일레븐은 4일 천호식품과 손잡고 건강음료 6종과 환 타입 상품 1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대표 상품인 산수유, 흑마늘 등을 편의점 특성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산수유진액, 흑마늘진액, 블랙커런트를 각 1500원에 판매한다. 산수유, 헛개, 석류 추출액으로 만든 차음료 3종과 환 타입 산수유파워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산수유 양갱, 건강차 등 천호식품과 연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대우 세븐일레븐 MD는 "1~2인 가구 증가로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건강에 좋은 상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제휴상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 제휴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건강음료 3종과 건강차 3종에 대해 '2+1'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산수유파워를 구매하면 생수 아이시스(500㎖)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천호식품 제휴상품 구매 영수증 번호를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해 천호식품 건강식품세트 3종과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