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오피스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10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분양권 전매제한 없고, 중도금도 무이자 융자 실시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조감도
아주경제 이정은 기자=현대산업개발과 아이앤콘스는 서울 은평뉴타운 내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잔여분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7층 규모로, 총 814실(전용면적 20~54㎡)로 이뤄졌다. 대부분 전용면적 33㎡(10평) 이하 초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바로 옆에 560병상을 갖춘 가톨릭의대 성모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남아 있는 5층 이하 일부 오피스텔은 분양가도 저렴해 임대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도보 3분 거리로, 오피스가 많은 종로나 광화문 등 20분 정도면 손쉽게 오갈 수 있다.

은평뉴타운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명지대를 비롯해 서울의 주요 대학인 연대, 이대, 서강대 등이 가까워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주변 소공원과 연계한 테라스가든 등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계절창고, 휴게데크,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선다.

모든 오피스텔에는 천장형 멀티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도 설치된다. 개별정수시스템과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세대 환기시스템, 난방성능 극대화를 위한 이중창 또는 삼중유리로 시공된다.

현재 분양중인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3.3㎡ 800만원 후반대다. 단지 내 기준층보다도 저렴해 임대수익률이 높다. 중도금 무이자도 적용된다. 입주는 2013년 11월 예정이다. 02-383-76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