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가 루브르박물관전 고객 초청이벤트인 'GS칼텍스 DAY'를 실시한다. |
이번 이벤트는 GS칼텍스의 2012년 문화스폰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GS칼텍스는 현재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2012 루브르 박물관 한국 특별전: 신화와 전설’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GS칼텍스DAY’ 이벤트는 GS칼텍스 KIXX 사이트(www.kixx.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GS칼텍스는 8월 27일 월요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초청 고객들만을 위한 루브르박물관전 단독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GS칼텍스DAY는 KIXX 사이트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신규고객에게도 혜택을 체험하게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전시 초청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루브르박물관展 속 명화를 찾아라!’ 이벤트는 KIXX사이트에 접속하여 플래시 게임을 즐기며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플래시 게임 속 명화를 찾은 고객 100명에게는 전시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루브르박물관展 무료 관람하기!’ 이벤트는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거나 GS&POINT 100포인트를 기부 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시 마찬가지로 전시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진행된 이번 ‘루브르박물관展 고객 초청 이벤트’를 통해 이미 많은 고객들이 전시를 관람했으며 계속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칼텍스 마케팅사이트 KIXX사이트(http://www.kixx.co.kr)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