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전자가 2012년 국내 가정용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스마트에어컨Q 하이패스 회오리바람 대축제’를 실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가 2012년 국내 가정용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Gfk 집계 오프라인 기준 47.2%)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스마트에어컨Q 하이패스 회오리바람 대축제’를 실시한다.
2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삼성 스마트에어컨Q9000을 비롯해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과 함께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2013 삼성전자 에스 골드러시' 캠페인의 관련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삼성 스마트에어컨Q9000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초절전 스마트 인터버 에어컨 Q9000의 획기적인 전기료 절감 효과와 함께 모델 별로 52.8㎡형 이상 모델은 20만원, 48.8㎡형 이상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리턴페이'를 통해 추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리턴페이'란 삼성전자 제휴 신용카드 결제 시 할부금 상환 등에도 활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제도다. 구매 금액의 최대 11%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며 최대 36개월까지 초저리 장기할부도 가능하다. 할부 종료 후 '리턴페이'로 재구매 시에는 최대 7%의 추가 포인트가 제공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9000 설치 고객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 청소 서비스와 함께 매트리스·소파·카펫 등에 대한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의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기간 중 원하는 서비스를 신청하면 홈케어 전문가인 '코웨이 홈케어 닥터'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청자에 한해 홈케어 서비스는 올 해 6월까지 제공하며 서비스 품목은 매트리스 1개를 기본으로 쇼파 1세트 또는 카펫 1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에어컨 필터 청소 서비스는 2014년 3~5월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 맞춤 스페셜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초절전 제품으로 구성된 'Q9000 절전 스페셜' 모델 구매 시 온도·습도·먼지농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기측정기를 받을 수 있으며 '이사 스페셜' 모델은 이태리 명품 프라이팬 세트를,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신혼여행 시 유용한 여행용 가방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사랑 스페셜' 모델 구입 시에는 이불세트와 함께 육아를 위한 필수품인 아가사랑 세탁기까지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9000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도 혜택의 질까지 높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인 소비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구매 가이드를 고민하고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