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베스트팩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국내사업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함께 축하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던킨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카카오하니딥 등 던킨도너츠의 대표 제품 6가지로 구성된 베스트팩을 할인된 가격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팩 프로모션에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치즈 츄이스티' '녹차 츄이스티' 도넛 중 하나가 포함된다. '치즈 츄이스티'는 치즈 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츄이스티 도넛 위에 치즈의 왕이라 불리 우는 파마산 치즈를 한 번 더 올려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제품이고, '녹차 츄이스티'는 해남산 녹차가루를 사용하여 은은한 녹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제품 모두 1300원이다.
또한,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잇(It) 드링크'인 '핫버블 라떼' 3종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홍차와 우유가 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밀크티, 제주녹차를 사용한 그린티, 카페라떼 3종에 쫄깃한 타피오카 버블 알갱이가 들어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종이컵이 아닌 기능성 폼컵에 담아 판매 되기 때문에 따뜻한 맛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