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 ‘사운드 마스터 대학생 챌린지’ 4기를 모집한다.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소니코리아는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 ‘사운드 마스터 대학생 챌린지’ 4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2011년부터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선발된 대학생들이 헤드폰·이어폰·스피커·휴대용 엠프 등 소니의 사운드 제품을 체험하며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참여를 원하는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은 오는 5일부터 24일까지 자유형식으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이메일(soundmaster@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25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 8명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소니 사운드 마스터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평가를 통해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한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 소니 아시아 태평양 본부에 방문할 기회와 소니코리아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2등(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소니 오디오 관련 제품을, 3등(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니 오디오 관련 제품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활동자 전원에게는 약 30만원 상당의 소니 하이엔드 음향 기기 세트를 증정하며 활동비의 일부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