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은 메뉴 10가지를 산뜻한 봄 날씨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10주년 기념 특별 신 메뉴와 함께 총 11종을 이달 5일부터 선보이고 SNS 시식평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10 포유’는 애슐리의 대표 스테디샐러 메뉴 4종 ‘캘리포니아 스시볼’ ‘알로에 만다린 샐러드’ ‘레몬 연어 샐러드’ ‘머스타드 애플 치킨 샐러드’가 있다.
특히 여성들과 어린이 고객에게 인기가 좋았던 ‘헬씨 요거트 후르츠’ ‘메이플 딤섬 크로켓’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 메뉴 3종도 내놓았다.
또 출시 당시 히트메뉴였던 ‘날치알 먹물 파스타’와 ‘컨츄리 스파이시 찜닭’, 지난해 겨울 신 메뉴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도 계속해 맛볼 수 있다.
2013년 특별 신 메뉴는 10주년을 기념해 축하하는 의미로 탄생한 ‘10주년 플라워 부케 샐러드’가 추가로 출시됐다.
한편 애슐리는 10주년을 맞아 출시된 봄 시즌 신메뉴 ‘애슐리10 포유’의 SNS 시식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 신메뉴를 맛보고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your_ashley)에 댓글을 올려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수작 작성자를 50명을 선정해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