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중진공은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리는 '파워젠 전시회'와 루마니아 '로에너지 전시회'에 파견할 EEN 신재생에너지 사절단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혓다.
EEN은 유럽위원회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핵심조직이다. 중진공은 EEN-Korea 컨소시엄 참여기관으로 한·유럽 산업협력 파트너 알선, 사절단 파견 등 한국 중소기업의 유럽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중진공은 EEN-Korea 컨소시엄 참여기관인 ㈜델타텍코리아와 함께 사업을 추진해 6월 3일부터 9일까지 5박 7일간의 일정으로 전시회 참가를 진행한다.
사절단은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리는 전력산업 분야의 세계적인 전시회인 파워 젠 EEN-Korea 부스를 통해 참가기업 제품 및 기술을 전시·홍보하고 1:1 매칭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루마니아에서는 신재생에너지 산업분야의 로에너지 전시회를 참관하고 상담회를 가질 에정이다.
참가대상은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중소기업이며, 해외진출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약 10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회사 소개자료와 함께 4월 12일까지 이메일(apecstartup@sbc.or.kr)로 제출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