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100 - 분양광고

중국 국민가수 한훙, 꽃미남 황샤오밍에 기습 키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28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한훙(좌)과 황샤오밍, 사진 출처 = 시나웨이보]

중국 국민가수 한훙(韓紅)이 방송 녹화 중 중국 유명 배우 황샤오밍(黃曉明)에게 기습 키스를 퍼부어 논란이 되고 있다.

중궈왕(中國網) 26일 보도에 따르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의 중국판 버전인 '중국몽지성(中國夢之聲)'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훙은 프로그램 녹화 중 이같은 돌발 행동으로 촬영장에 있던 제작진과 방청객을 당황케 했다.

프로그램 녹화 중 시짱(西藏) 창두(昌都)에서 온 19세 참가자가 '너는 나의 슈퍼맨'이라는 곡을 불렀고 이에 매료된 한훙이 황샤오밍을 비롯한 2명의 심사위원에게 한 표를 요구했다. 이에 황샤오밍이 “통과”를 외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두 손으로 황샤오밍의 얼굴을 감싼 채 기습 키스를 퍼부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샤오밍 여자친구 안젤라가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궁금하다. 공영 방송에서 저런 행동을 하는 것은 좀 심했다. 요즘 예능이 저질이 되가는 것 같다”라며 비판을 쏟아냈다.

황샤오밍은 최근 영화 '중국합화인(中國合夥人)'이 흥행 돌풍을 이어가면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훙은 하늘길(天路), 칭짱고원(靑藏高原)으로 유명한 티베트 출신의 중국 국민 가수로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유명하다.


인턴기자 배상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