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강한 매력 ‘쎈 온라인’포털 ‘다음’과 26일 OBT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24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쎈온라인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쎈 온라인’이 포털사이트 다음과 채널링 계약을 맺고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공개 서비스(OBT)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쎈 온라인’이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됨에 따라 다음 회원은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드래곤플라이측은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인 다음과 채널링 협력으로‘쎈 온라인’의 인지도 상승과 함께 신규 유저 유입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쎈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에 앞서 지난 20일과 21일 진행된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는 물론 꾸준한 유저 증가세를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에 힘입어 ‘쎈 온라인’이 그간의 담금질을 끝내고 26일 수요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성장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가전, 서버전 등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저간 대결(PVP)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그간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진행하며 콘텐츠와 서비스에 대한 호평을 받아온 ‘쎈 온라인’은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들과 유저 중심의 서비스로 올 여름 MMORPG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김범훈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실장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20일과 21일에 걸쳐 진행된’쎈 온라인’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곧바로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었다”며 “다음과의 이번 채널링 계약을 통해 유저 유입, 인지도 상승 등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공개 서비스에서는 더 만족스러운 모습 보일 수 있을 것을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sen.dfl.co.kr)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ss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